블리블링님의 산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산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오늘저녁은 냉동해둔 산딸기입니다
산딸기는 좋아하지만 수확시기가 정해져있어서
자주먹지를 못하는데요
제철 산딸기를 냉동해두면 먹고싶을때 언제든 먹을수있어요
새콤달콤한 산딸기와 얼음의 조화가 굳이 아이스크림을 먹지않아도 건강하게 먹기좋아요
#일반식 #저녁

1컵(123g)
64kcal
산딸기
4.8(리뷰 91개)
·식단기록63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