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더벤티 바닐라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더벤티 바닐라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160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1
더벤티 바닐라라떼는 대용량 사이즈답게 한 잔만으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였습니다. 부드러운 우유의 고소함 위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진하게 더해져 디저트처럼 만족감이 높았고,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한 맛이 은은하게 어우러져 단맛을 적절히 잡아주었습니다. 특히 바닐라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목 넘김도 부드럽고 향긋한 여운이 오래 남아 기분 좋게 마실 수 있었으며, 넉넉한 용량 덕분에 가성비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당 충전이 필요하거나 달콤한 커피가 생각날 때 다시 찾고 싶은 메뉴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710ml)
309kcal
더벤티바닐라라떼
4.9(리뷰 13개)
·식단기록8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