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치즈 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치즈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주말에 파주쪽으로 드라이브를 가서 카페에서 먹었던 치즈빵인데요. 생긴거는 못난이처럼 못생겼지만 먹어보니 쫀득쫀득하면서 맛있었던 빵입니다. 단백하며 짭쪼름한데 치즈향도 솔솔나고 커피와 같이 조금씩 뜯어먹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조각(26g)
71kcal
치즈 빵
4.7(리뷰 11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