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찌니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u찌니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u찌니
리뷰11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톡쏘는 겨자맛과 새콤 달콤 시원한 맛에 길쭉 꼬득꼬득한 해파리 식감, 아삭아삭한 채소 식감이 어우려져서 맛이 좋은 해파리 냉채입니다.
해파리 냉채를 먹으면 고기와 만두가 먹고 싶고 짜장, 짬뽕, 튀김, 볶음밥도 먹고 싶어지는 것은 저만 그런가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