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빙그레 캔디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빙그레 캔디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17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1
이제ㅈ날씨가 더워지면서 제철을 만난듯 아이스크림을 비축해놓고 냉동실에서 하나씩 꺼내먹는 기분에 스트레스도 풀린다.캔디바 맛 있게 먹기시작한지도 수십년 되었다.앞으로도 몇십년 더 먹을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개운하면서 시원하게 올 여름 더위를 식혀줄 캔디바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g)
75kcal
빙그레캔디바
4.8(리뷰 26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