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용용님의 맘스터치 딥치즈싸이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용용님의 맘스터치 딥치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용용
리뷰25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저의 최애 햄버거 딥치즈 싸이버거 입니다.
병원 갔다 앞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들렸어요. 조리 시간은 조금 걸렸던거 같아요 치킨 패티라 그런거 같습니다. 한 10분? 그래도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는데 역시 이 진한 치즈 맛이 참 고소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46g)
655kcal
맘스터치딥치즈싸이버거
4.8(리뷰 13개)
·식단기록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