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엉파 돼지고기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엉파 돼지고기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해장국이랑 편육 먹었습니다. 돼지고기머리 눌린건 엄마가 집에서 해주셨는데 사먹으니깐 얇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말랑거리게 워낙 슬라이스를 잘 해서 질기지않고 보들쫀득했어요. 쌈짱 듬뿍찍고 통깨랑 같이 먹으니 돼지냄새안나고 고소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52kcal
엉파돼지고기 편육
4.8(리뷰 11개)
·식단기록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