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크라운제과 참쌀선과는 바삭하면서도 가볍게 부서지는 식감이 매력적인 과자입니다. 쌀로 만들어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며, 적당한 단맛과 짭짤한 맛의 조화가 좋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하고 입안에서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간식이나 차와 함께 곁들여 먹기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