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르갈 크림치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르갈 크림치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프랑스산 크림치즈라서 그런지 풍미가 엄청 깊고 고소해서 깜짝 놀랐어요. 질감이 부드러워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특히 식빵이나 베이글처럼 빵에 특히 부드럽게 잘 발려요. 칼로리도 100g당 약 310kcal로 열량은 좀 높지만, 인공적인 맛 없이 깔끔해 디저트용으로 최고예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20kcal
르갈크림치즈
4.8(리뷰 5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