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저녁에 소고기 샐러드 먹었습니다. 소고기 샐러드는 소고기를 얇게 펼쳐서 넣어 주니까 너무 맛있어 보였고 일단 식감부터 맛있었습니다. 겉면은 살짝 익힌 거였고 속은 안 익혀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같이 먹어주니까 배가 부르고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4.9(리뷰 36개)
·식단기록1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