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오랜만에 친구들 여러명이 모인 모임이 있었습니다. 여러 명 모임 모임인데 거기서 친구들이 되게 까르보나라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까르보나라를 시키고 거기에서 소주를 먹었습니다. 까르보나라에다가 소주는 되게 안 어울리는 안주와 술 같지만 그래도 먹다 보니까 또 괜찮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