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솜님의 CU 핫바득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크소솜님의 CU 핫바득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크소솜
리뷰5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씨유 직화갈비맛 핫바 입니다.
맛은 이름 그대로 직화 맛 나고 갈비맛도 살짝 납니당
그냥 저냥 먹을만했어용 식감은 생각보다?? 부드러운? 그런 느낌이였어용.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저것보다 근본 핫바 그게 더 맛있는거 같아용...그래도 맛이 나쁘다는건 아니였는데 살짝 아쉬운 맛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9kcal
CU핫바득템
4.9(리뷰 14개)
·식단기록1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