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트23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트23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트23
리뷰1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친구들과함께 칼국수집에서 모임을가졌어요
들께칼국수와 얼큰칼국수를 먹었는데
면발이 쫀득하면서 국물은 얼큰하고 호박과야채들을 많이넣어서 씹는식감도 좋았어요
직접손으로 밀어서인지 더더욱 쫄깃한게
밥반공기 말아먹어서 든든한 칼국수 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