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바삭한 튀김옷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오징어 특유의 단맛과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 않아 오징어 맛을 온전히 느끼기 좋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푹 적셔 먹는 게 제일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훌륭한 맥주 안주로 제격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