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사슴맛나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사슴맛나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사슴맛나
리뷰224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우동은 국물 맛이 정말 깊고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면발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고, 국물은 간이 딱 맞으면서도 끝맛에 은은한 감칠맛이 느껴져 대접받는 기분으로 먹었습니다. 평범한 우동 같지만 깊이가 남다른 맛이라 다 먹고 나서도 여운이 깊게 남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