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통밀당 브리또 콤비네이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통밀당 브리또 콤비네이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피자맛이나는 브리또 입니다. 통밀 또띠아에 피자맛 소스와 토핑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답니다. 피자치즈맛도 나고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가감칠맛있게 느껴지는 맛입니다.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250kcal
통밀당브리또 콤비네이션
4.9(리뷰 22개)
·식단기록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