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노랑오리 훈제삼겹슬라이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노랑오리 훈제삼겹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주말 저녁에 가족들과 삼겹살을 먹으며 외식을 했습니다. 삼겹살은 호불호 없이 아이들도 좋아해서 자주먹는 외식 음식이에요. 요즘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성인이 가면 기본 2-3인분은 먹어야 하는데 저렴하지 않아요. 목살이 지방이 없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94kcal
노랑오리훈제삼겹슬라이스
4.9(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