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노랑오리 훈제삼겹슬라이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노랑오리 훈제삼겹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주말 저녁에 가족들과 삼겹살을 먹으며 외식을 했습니다. 삼겹살은 호불호 없이 아이들도 좋아해서 자주먹는 외식 음식이에요. 요즘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성인이 가면 기본 2-3인분은 먹어야 하는데 저렴하지 않아요. 목살이 지방이 없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94kcal
노랑오리훈제삼겹슬라이스
4.9(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