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커피님의 롯데 수박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랙커피님의 롯데 수박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랙커피
리뷰29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수박바먹어요
날씨가32도로 너무나더워요
에어컨은 틀때가아니고 선풍기바람에 시원한수박바
속이 시원하네요 맛은 수박맛에 수박자른단면같이생겨서 예쁘고 초코렛이 간간미 박혀있ㅇ니 초코렛 씹는맛도있고 너무나 시원 더위를 날려주는맛
#일반식 #간식

1인분(75ml)
90kcal
롯데수박바
4.8(리뷰 69개)
·식단기록1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