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미아논나 치킨바질페스토 샌드위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미아논나 치킨바질페스토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바질페토 치킨샌드위치
바질페스토 짭잘하게 스프레드 치킨햄듬뿍 얹어져있고 치킨햄은 맛있네요 담백하고 맛있아요 치과 예략있야 일찍 나오느라 아침못먹어 넘 허지쟈 아점으로 먹었는데 괜찮아요 커피랑 함께하니 더욱 맛나요 따뜻해서 빵도 맛나요
#일반식 #아침

1인분(130g)
182kcal
미아논나치킨바질페스토 샌드위치
5.0(리뷰 1개)
·식단기록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