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강남밥상 오징어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강남밥상 오징어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1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오늘 점심 오징어볶음 요리 입니다ㅋ
맛은 정말 좋았어요! 고민하신 보람이 있으셨을 거같습니다! 한층 한층 쌓아 올린 오징어볶 음양념 맛이 소주도 부르고 밥도 부르고 국수도 부르고 관련 된 모든 것을 집합시키게 만들 마성의 오징어 양념입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5kcal
강남밥상오징어볶음
4.9(리뷰 11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