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바삭하게 튀겨진 고구마 튀김입니다.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튀겨진 고구마 맛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려고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달달한 고구마의 맛이 훌륭하답니다. 떡볶이 국물과도 매우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