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저는 스파게티 중에서 토마토 스파게티가 제일 맛있더라고 이게 제일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아요. 토마토가 아주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가끔가다가 좀 달달한 스파게티를 먹고 싶다면 알룰로스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