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야님의 광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넷이야님의 광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넷이야
리뷰13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회좋아하는 우리집 먹다가 갑자기생각나서 사진찍었네요 밀치랑 광어를 시켰어요 밀치는 아삭한맛이라해야하니 물컹함이 덜하고 광어는 쫀득쫀득하니 씹는맛이 좋죠 된장에 와사비조금넣고 섞어놓고 초장조금넣고 쌈장넣고 마늘이나고추하나넣고한잔하고 쏙~~끝내주는안주겠죠
#일반식 #저녁

1개(28.35g)
31kcal
광어회
4.9(리뷰 407개)
·식단기록5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