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해물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해물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57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해물이 한가득 들아있는 해물짬뽕입니다 해물 맛덕에 얼큰하고 국물이 진국입니다 해물이랑 짬뽕 조합이 아주 잘어울렸습니다 오징어랑 홍합 등등 가득가득이라 건더기 건져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국물이 특히나 얼큰하고 맛있어서 든든하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0kcal
해물짬뽕
4.9(리뷰 16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