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sweetory 무설탕통그래놀라바이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sweetory 무설탕통그래놀라바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올더베러 그래놀라 바이트세가지맛중에서 이건 고소한그래놀라바이트예요. 맛있게 고단백 고식이섬유그래놀라를 즐길수 있어요. 8가지 씨앗과 견과류 곡물이 가득한 그래놀라로 요즘 필수인 저당제품으로 은은한단맛과 고소하고 담백한맛이 부담없어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50g)
170kcal
sweetory무설탕통그래놀라바이트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