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동태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동태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동태탕 백반 맛있게 먹고 왔어요
동태탕은 동태(명태류)와 무·대파 등으로 담백하게 끓이는 탕으로, 100g 기준 약 73 ~ 80kcal 수준의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입니다
효능으로는 단백질 보충, 저지방·저칼로리 특성, 비타민·미네랄(칼슘·인·오메가-3 등) 섭취에 도움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8kcal
동태탕
4.8(리뷰 316개)
·식단기록2.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