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정다운 훈제돼지목살 슬라이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정다운 훈제돼지목살 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저녁엔 돼지목살을 먹었습니다. 돼지목살을 열심히 구웠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짜 배부르게 먹었더니 한 가득 먹긴 했네요. 가격이 만만치 않게 나오긴 했습니다. 진짜 많이 먹었습니다. 여러 사람들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5kcal
정다운훈제돼지목살 슬라이스
4.9(리뷰 8개)
·식단기록3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