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야식을 거의 안먹는데 애들이오면서 사온게 탕수육이다.
점심에 중식을 먹었는데 오늘은 중식파티날인가 보다했다.튀김 탕수육맛을 알기에 저녁을 먹었지만 안먹을수 없었다.아는맛을 참기란 너무 힘들기에 야식이지만 마싯게
먹기로하고 마싯게 잘 먹었다.역시 최고의 맛 이였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