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롯데 펩시 250ml 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롯데 펩시 250ml 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오늘 간식으로 편의점에서 구매한 펩시콜라를 마셨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가 시원하고 소화가 잘되는거 같아 콜라를 마셨습니다. 펩시콜라는 코카콜라와 더불어 세계의 양대산맥 콜라 입니다. 톡쏘는 탄산이 매력적이고 달달하고 상큼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10kcal
롯데펩시 250ml 캔
5.0(리뷰 7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