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부드러운 목살구이 입니다. 양념이 달콤하고 간장 베이스라서 밥도둑이고 아이들도 먹기 좋습니다. 술안주라도 먹기에 좋고 양배추쌈과 같이 먹으면 맛이 있습니다. 맵지 않고 부드러워서 모두가 좋아할 만한 부위 입니다. 쌈싸 먹으면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