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옥1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옥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옥1
리뷰224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2
끓는물에 면과스프넣고 2분만 끓이면완성 포차에서 파는 우동맛이예요 국물이 가쓰오부시 맛이 진하게 나면서 감칠맛이좋아요 면은 쫄깃탱글해서 맛잇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정옥1
리뷰22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