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대림선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대림선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닭가슴살도 요즘은 맛있게 나오는곳이 꽤나 많은것같습니다..! 그냥 퍽퍽하기만 한게 아니라 간도 잘 베어있고 나름 촉촉함을 살리려고 한것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간식으로는(?) 든든히 먹기에 놓은것같아요ㅋㅋ 밥반찬까지는 좋은것가타오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90g)
60kcal
대림선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