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식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식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달달하고 맛있는 식혜입니다 식혜가 맛있습니다 저는 원래 식혜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여 얼음 타서 시원하게 먹어도 맛나고 찜질방에서 먹으면 특히 더 맛있긴 합니다 간만에 외식하면서 식혜 먹었네요 나중에 사우나에서 먹고 싶어지네요.
#일반식 #저녁

100ml(98.399ml)
48kcal
식혜
4.8(리뷰 235개)
·식단기록5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