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식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식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259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01
달달하고 맛있는 식혜입니다 식혜가 맛있습니다 저는 원래 식혜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여 얼음 타서 시원하게 먹어도 맛나고 찜질방에서 먹으면 특히 더 맛있긴 합니다 간만에 외식하면서 식혜 먹었네요 나중에 사우나에서 먹고 싶어지네요.
#일반식 #저녁

100ml(98.399ml)
48kcal
식혜
4.8(리뷰 232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