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병원식으로 나온 계란볶음이예요. 당근과 양파 쪽파등 다양한 식감과 색깔의 야채로 비쥬얼도 좋지만 영양면으로도 아주 좋아요. 단백질보충과 맛도좋고 무엇보다 간단히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레시피고 찬밥을 해결하기에도 좋은 계란볶음밥이예요
#일반식 #아침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