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직화구이 또는 구이 (껍질 먹지않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직화구이 또는 구이 (껍질 먹지않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직화 양념 구이는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직화구이는 불향도 은은하면서 간은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고기랑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고기도 정말 좋은 고기를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직화구이를 쌈에 싸서 먹으면 쌈이 무한으로 들어가는 쌈도둑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컵, 깍둑썰은(135g)
254kcal
직화구이 또는 구이 (껍질 먹지않음)
5.0(리뷰 2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