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오늘야식으로는점심에식당에서가져온고구마튀김을에어프라이에다다시구워서먹었어요
금새튐보다는덜맛있지만 그래도 먹을만해요
식당에서는배가불러서 못먹었어요 그래서집에와서먹으니맛있어요 칼로리도 많지만 그래도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