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ia85님의 샥슈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emonia85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emonia85
리뷰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이스라엘 가정식 샥슈카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어요 치즈 듬뿍들어간 토마토스파게티 맛하고 비슷해요 약간 매콤해서 더 맛있어요 양파 토마토 피망 계란 등이 들어있어 바게트빵하고 같이 먹으니 든든하네요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 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