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2님의 탕화쿵푸 마라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절미2님의 탕화쿵푸 마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절미2
리뷰10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마라탕 0단계로 시켜먹었는데 괜찮았어요.
땅콩소스의 고소함과 깊은 사골 육수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마라탕 특유의 얼얼함 없이도 중독성 강한 맛입니다. 매운맛에 약한 맵찌리나 백탕의 담백하고 진한 국물을 좋아하는 분들께 딱 맞는 완벽하고 부드러운 한 그릇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0g)
2,000kcal
탕화쿵푸마라탕
4.9(리뷰 59개)
·식단기록2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