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8107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8107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8107
리뷰2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오늘도 삼동소바를 다녀왔다 친구랑
삼동정식과 우육소바를주문하고 리뷰쓰고 사이다 까지 득템 난참고로 냉소바가좋다
시원하고면은쫄깃하고 금상첨화 돈까스까지
걷바속쪽 그대로다 일 부드러운 돈까스 생각나서 다시주문 정말 좋아요 후회없음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