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손으로 쉽게 위에에 아래로 까면 쉽게 까지고 알매이가 나오면 칼로 적당히 먹기좋게 잘라서 먹으면 끝 입니다~
그냥 드셔도 상관은 없어요.
저의 개인적인 맛평가는 끝맛이 오묘하게 달다해야하나 그냥 씹는 맛도 재밌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더맛있게 먹으려면 냉장실에 조금 차갑게해서 먹으면 더더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0개)
·식단기록67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