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탕수육소스는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가 괜찬아서 탕수육과 잘 어울렸어요. 너무 시거나 달지않고 적당한 간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소스의 감칠맛도 은근히 느껴져 튀김과 함께 먹으니 맛이 더 살아나더라구요. 농도도 적당한편이여서 탕수육에 잘 묻어났고 전체적으로 맛의 밸런스가 만족스러웠습니다. 과하지않은 맛이라 끝까지 질리지않고 즐길수 있었습니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맛있닭탕수육 소스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