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2
신라면 골드는 국물이 진하고 얼큰한 맛이 잘 살아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매운맛이 강하기만 한게 아니라 감칠맛도 함께 느껴져 밸런스가 괜찬았네요. 면발은 쫄깃한편이라 국물과 잘 어울렸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간이 적당해서 끝까지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고 건더기도 생각보다 괜찮은편이였어요.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의 조화가 잘 맞아 맛있게 먹었습니디. 얼큰하면서도 깊은 맛이 인상적이였네요.
#일반식 #점심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