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토마토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토마토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토마토 소스로 토마토 스파게티만들었습니다. 스파게티면은 끓는 물에 소금 조금 넣고 삶아주었고 토마토 소스에 면 넣고 방울 토마토도 넣고 맛있게 볶아주면 됩니다. 면수도 넣어서 간 맞춰주면 더 맛있답니다. 치즈도 뿌링뿌링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7kcal
토마토 소스
4.8(리뷰 40개)
·식단기록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