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079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079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079
리뷰7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두툼한 패티에서 육즙이 주르륵 흐르고 신선한 야채랑 치즈 조화가 대박적!! 수제 번도 엄청 푹신하구 부드러워서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해써요ㅋㅋ 인스타 감성 가득한 힙한 버거집에서 남친이랑 데이트하면서 먹었는대 분위기도 힙하구 간만에 완벽한 치팅데이라 존맛 행복 그 잡채..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