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잉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누잉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누잉
리뷰23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2
엣날 감성이 가득한 냉동 삼겹살집으로
옛날 집에서 먹는 그런 감성
저도 이제 이런 감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기본 찬셋팅!!
다양하게 찍어먹을 양념장과
저건 옛날 목욕탕에나 있는 물동이 그릇
그안에 파채가 있더라구요.
삼겹살에 후추 뿌려 구워주고 진하고 구수한
청국장찌개에 밥비벼 한 그릇 다 비우고 왔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