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오늘메뉴는 바로~~목살입니다
돼지목살은 기름기가 적어서 건강하게 먹기딱입니다
고기만있으면 김치랑 같이 먹기좋아요
흰밥에고기 한점 최상의 메뉴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기력이 딸리는데요
지금먹기좋아요ㅎ
목살은 언제든지 누구와 먹어도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