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2
양파와 고기가 잘게 다져져 있어 소스가 걸쭉하고 부드러웠습니다아.!
면에 소스가 잘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짜장 맛이 진하게 느껴졌습니다아.!달큰한 맛이 은근히 중독적이었습니다. 무난하면서도 만족스럽게 먹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4.9(리뷰 44개)
·식단기록32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