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고소미는 이름처럼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과자입니다. 바삭하고 담백한 식감에 은은한 단맛이 더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하고 커피나 우유와도 잘 어울려 간식으로 제격입니다. 지나치게 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심심할 때 가볍게 먹기 좋은 국민 과자 중 하나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