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수인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강수인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강수인
리뷰9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해파리 냉채 배달해서 먹었어요.
꼬들꼬들한 해파리 오이채와 파프리카 새우가
들어 간 해파리냉채였어요.
오이향 가득했고 새콤달콤 쫄깃한 해파리에 구수한 새우 씹히는 맛에 감칠맛 폭팔이었어요.
날씨가 더워지니 불앞에 서기가 무서울 때 잎맛 돋우는 해파리 냉채로 더위 이기세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