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22
오징어짬뽕 컵라면 작은거예요
오징어짬뽕라면을 좋아해요. 컵라면도 당연 맛있죠
짬뽕엔 오징어가필수죠. 매콤하고 해물맛국물시원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